home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기관소개 사업분야 고객서비스 알림마당 직원전용 이용안내 고객헌장 고객헌장 고객헌장 자전거종주인증 안내 아라뱃길 안내 수상시설 이용안내 교육신청 자주묻는 질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헌장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시정보상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보상 잘못된 업무처리로 인해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히 보완하여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절하게 보상하겠습니다. 업무처리의 불편 및 불만사항을 알려주시면 서비스를 시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자는 업무와 관련하여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도 받지 않을 것이며, 만약 금품수수 등 비리행위가 있을 시에는 사실 확인을 거쳐 해당 직원을 엄중하게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