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 "물의 가치, 국민의 행복 - 함께 흐르는 미래"
전략 목표: "국가 물 관리 기반시설 확충과 도약"
지향 기업상: "수자원 및 물과 함께 국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뢰받는 기업"
- KW시설관리
- 지속가능경영
- 매출액 1,000억원
- 아라뱃길운영관리
-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도 95점
- 강 문화관 운영관리
- 현장중심경영
- 이행률 95%
- 자체사업
- 안전경영
- 중대재해 0건
2030년 회사의 경영목표

- 지속가능경영
- 주요지표: 위탁+자체 매출액
- 목표: 1,000억
- 세부내용: 위탁사업 확장(800억), 신사업 발굴(200억)
- 고객만족경영
- 주요지표: 고객만족도 점수
- 목표: 85점 이상
- 세부내용: VOC 품질 개선, 신속한 CS 대응
- 현장중심경영
- 주요지표: 소통이행율
- 목표: 90% 이상
- 세부내용: 현장밀착형 소통 확대, 경영진 현장방문 강화
- 안전경영
- 주요지표: 중대재해
- 목표: 0건
- 세부내용: 현장 안전관리 강화, 중대재해 예방활동 확대
핵심사업의 혁신계획

- 사업장 관리운영선진화
- KW시설관리 관리 스마트화
- 분야별 모범사례 발굴
- 4대강 홍보활성화
- 문화관과 보홍보관 통합운영
- 체험형 교육프로그램확대
- 아라뱃길관광활성화
- 관광, 마리나 어트랙션 프로젝트
- 새로운 콘텐츠, 즐길거리 제공